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AUS라이프 공간/Eat

퍼스 빅토리아 파크 한국레스토랑 : 포차행 가봐야지..

by 버I스타 2023. 7. 7.
반응형

 

오랜만에 퍼스 시티와 가까운 빅토리아 파크를 갔는데, 한국 음식점을 발견!

 

나중에 꼭 가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구글맵에 보니 사진들도 있고, 그리고 리뷰들을 볼 수가 있었네요.

 

https://goo.gl/maps/Fnp8hrHkZQkZkvkK8

 

TRAIN TO POCHA 포차행 · 1/339 Albany Hwy, Victoria Park WA 6100 오스트레일리아

★★★★☆ · 한식당

www.google.com

 

안주거리 파는거 같긴하던데, 

앞에 걸린 사진을 보니 좀 군침이 돌더라구요! 

 

담에 시간이 있으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

한국 사장님들은 모두 대박 나셨으면 좋겠네요~

 

옆에는 뷰티학교가 딱 있네요~ ㅎ

예전에 저도 저기 뷰티학교에서 숏코스를 밟은 적이 있었는데...

이전에는 일식 레스토랑이었나? 

그랬었던거 같네요!

 

어쨌건 대박 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