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하는 AUS라이프 공간/Eat

[퍼스 일상 맛집] 웨스트퍼스 일식집 Nippon Bar & 7월의 호주퍼스

by 버I스타 2023. 7. 20.
반응형

 

7월의 서호주 퍼스

비가 왔다가 안왔다가..

날씨가 좋았다가 또 추웠다가를 계속 반복하네

 

오랜만에 홍콩 언니를 만나서

내가 가보고 싶던 QV 빌딩에서의 Nippon Bar & Kitchen 을 방문!

 

내부 장식이 예뻐 보였지만,

과연 저기 사쿠라에 있는 먼지들은 어떻게 청소를 할까라는

궁금증이 생겼다. ㅎㅎ 

 

그리고 일본 직원분이 좀 차가웠다.

홍콩 언니는 그냥 나갈려고 했는데, 그냥 갈때도 없고

앞에 맞은켠 원했던 일식집은 사람이 넘쳐나서... ㅎㅎ 

어쩔수 없이 이곳에서 식사! 

 

그래도 맛은 정말 있었음

양도 어마어마했음 ㅋㅋ 

 

https://goo.gl/maps/jyszEqx3AwTS9tvQA

 

Nippon Bar & Kitchen · QV1 Plaza, 250 St Georges Terrace, Perth WA 6000 오스트레일리아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m

 

 

내부 모습은 진짜 이뻤다.

그리고 의자도 테이블도 튼튼!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이미 하고 있었고

나는 런치메뉴에서 카레를 시켰다.

 

진짜 양이 어마어마!

금액이 조금 비싼편이긴 한데

나는 나름 만족했다.

 

내부도 큼직했고 

낮에부터 알콜을 마시는 사람들도 있었다.

다음에도 가도 나쁘지 않은 곳이었다.

근데 그 일본직원분이 조금만 더 상냥했으면 

좋았을텐데 ㅜ 

 

물어봤는데

눈을 보지도 않고 대답하고, 아이패드로 뭘 하고만 있더라.

 

샐러드도 함께 나왔고,

얼마나 그사람이 피곤했으면 그랬을까! 다 이유가 있겠지.. 라고 생각을 했다.

 

정말 밥도 맛있었고

카레도 싹싹 다 긁어 먹었다.

그릇이 조금 깨져서 그랬었지만 ㅋㅋ

 

오피스로 향했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와! 오늘 점심 나와서 먹길 잘했다 라고 생각을 했다.

 

오늘은 날이 되게 구물구물 거리네..

7월의 호주퍼스의 날씨는 비가 왔다갔다 이다.

그리고 긴팔을 입은 사람들이 꽤 많고

추우면 패딩입는 사람들도 꽤 많다.

 

요즘은 젊은 친구들이 노스페이스 패딩을 사서 입기도 하는거 같다 ㅎㅎ 

나는 그냥 유니클로 경량패딩이 딱 적당한거 같은데 ㅎㅎ

 

오늘도 힘차게 힘내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