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 Bestar Education/PERTH 일상+정보

호주 퍼스 일상 : 세븐 일레븐 에서 $1 커피와 도넛

by 버I스타 2020. 6. 8.
반응형

 

 

소소한 호주 퍼스 일상

세븐 일레븐을 자주 가는 편입니다. 커피도 저렴하고 그리고 이곳에서 달달한 크리스피 크림 도넛도 저렴하게 사먹 을 수 있답니다. 여기 세븐일레븐은 24시간을 하는곳이 없지만, 그래도 시티에서 세븐일레븐은 꽤 많은 거 같습니다.

이곳에서 커피가 $1 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저렴한 커피를 사 마시기 위해 줄을 스곤 합니다.

저도 시티에서 회사가기전에 이렇게 커피를 마시곤 했었는데요. 커피를 사마시면 아무래도 달달한 무언가를 함께 구매해야겠죠? ㅎㅎ 그래서 그렇다 보니 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널이나 다른 맛들을 구매하곤 했답니다.

좀 적당히 먹어야하는데.. 먹다보면 정신없이 또 쩝쩝거리면서 먹는거 같네요!

호주 세븐일레븐 커피
호주 세븐일레븐 커피 1불

컵 아래쪽에 프라이스가 적혀있답니다. 1불은 가장 기본적인 사이즈라고 보면 될거 같아요. 2불은 라지사이즈 그리고 3불은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인거 같네요.

세븐 일레븐에서는 요즘 냉커피도 팔고 있답니다. 여름에 많이 마셨었어요. 금액은 약 $2 이랍니다. 하지만 최근 호주는 겨울이기때문에 찬 음료는 좀 피하는 듯 합니다. 

크리스피 크림

크리스피 크림, 저는 오리지널이 젤 좋더라구요. 커피와 함께 먹으면, 아침이 든든합니다. 세븐 일레븐에서도 크리스피 크림을 박스로 담아서 구매 할 수도 있어요.

세븐일레븐 크리스피 크림

카드 머신으로도 적은 금액이지만, 페이가 가능합니다. 다른 슈퍼나 상점 같은경우에는 10불 이하일 경우 카드로 페이하는 것을 상당히 꺼려합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오는 분들이 대부분 회사를 다니는 사람이고 빠른 결제를 원하는 사람이 많다보니, 10불 이하라도 쉽게 카드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 호주 사람들은 이곳에서 슬러쉬를 자주 사먹기도 하더라구요. 슬러쉬는 예전 어릴적 봉봉? 탔을때 먹었을때가 마지막이었던거 같은데.. 여름이면 이곳에서도 슬러쉬를 자주 마십니다.

서호주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서호주에서의 세븐일레븐은 41개가 있습니다. 퍼스 시티 중심을 기반으로 북쪽 남쪽으로 골고루 분포 되어 있는 세븐일레븐 입니다. 바로 여기에서 저렴한 커피들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크리스피 크림 도넛도 이곳에서 구매 하실 수 있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일자리를 구해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하여 일자리를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https://www.7eleven.com.au/careers

 

Careers | 7-Eleven

A Career with 7-Eleven is a Good Call At 7-Eleven our people are the extra imagination that transforms the day to day, every day. Together, we are the extra care and connection that makes friends feel like family and the extra effort that turns a bold drea

www.7eleven.com.au

모두에게 도움되는 일상 포스팅이었으면 하네요. 

오늘도 모두 힘냅시다!

반응형

댓글